살라이가 부상당해서 선발로 우영이가 나올 비아그라 후불제 사이트 수 있었지..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54 조회
본문
볼프스부르크는 포항스틸러스에서 유망주 홍윤상을 획득했습니다.
비아그라 후불제 사이트
롤라이 살레이와 밥티스트 산타마리아는 각각 볼프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각각 리그 데뷔전과 SC 프라이부르크 데뷔전을 치렀다. 산타 마리아는 일요일의 VfL 경기에서 그에게 약간의 희망이 있다.
프랑크푸르트와의 홈경기에서, 롤랑 살라이는 심하게 넘어졌지만, 한 시간 동안 경기를 계속뛰었으며,프라이부르크는 두 골 중 하나를 넣으면서 2-2로 비겼다. 슈투트가르트를 2-1로 이겼을 때, 그는 선발라인업에 들지못하면서 그가 점프 관절에 균열이 생겼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헝가리 선수는 올 시즌 5골을 넣으며 닐 피터슨, 빈센초 그리포(7명 모두)에 이어 최고의 프라이부르크 슈터다. 트레이너 크리스티안 스트라이히는 최근 살레이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안정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2018년 9월, 그는 볼프스부르크에서 3-1로 이긴 경기에서 첫 골을 넣었고, 이후 11번 선발로 출전하였다. 하지만, 몇몇 부상들은 계속되었고, "샬라이는 매우 감정적이었고 항상 그에게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그가 돌아왔을 때 자신에게 너무 많은 부담을 주고 있었던 것 같아요.
"그는 매우 감정적이었고 항상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어했습니다."그러는 동안, 그는 훨씬 더 침착하고 더 쉬운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
그는 훨씬 더 침착하게 훨씬 더 느긋하며, 골키핑을 합니다. 그는 1년 전과 다른 선수예요.
하지만 샬라이는 다음경기를 포기해야 할 것이다.
뮌헨 경기 시작 이후 발목 부상 당한 바티스트 산타마리아는 볼프스부르크경기에 뛸것으로 예상된다. 이 미드필더는 아직 훈련 중이지만 가능하면 이번 주 안에 완전히 돌아올 것이다. 그가 훈련을 견뎌낸다면, 그는 원정경기에 갈수있을것이다.
한편, 산타 마리아는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홈에서 승리했는데 프랑스인의 기록적인 이적은 프라이부르크는 포기하지 않는 구단으로 진화했다
볼프스부르크는 슈트라이히가 가장 좋아하는 상대다. 피터슨이 기뻐하고 잇다.
9월 게임은 1:1로 끝났고, 프라이부르크는 이길수 있었는데 이기지 못했다고 분개했다. 그들은 여전히 홈에서 패배하지 않았지만, 다시 한 번 만회하려고 노력한다. 최근 8경기에서 6승을 거둔 후, 프라이부르크는 (프랑크푸르트와의 무승부와 바이에른에서 패배하긴 했지만) 그리고 마지막 11경기에서 - 시리즈는 플레이된 적이 없다. 그리고 SC 코치도 볼프스부르크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그는 아직 세 번 원정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닐스 피터슨은 VfL을 상대로 3골을 넣었고, 알렉산더 아이슈빌리는 스콜프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을 뿐이다. 경기 도중 피터슨은 그리포의 코너킥에 머리를 맞댔다. 바이에른, 유니온 함께
9개의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헤딩골 중 하나였다.
그리고 페테르센은 그의 프북에서의 200경기에서 다른 선수가 선발에 뛰더라도 크게 개의치 않을 것이다.
18세의 선수는 일단 U-19에서 뛰게 될 것이고 몇 달간 추가 훈련을 받고 성인무대로 진출할 것입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