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효능

17살인데 독일 레전드들이 비아그라 효능 독국 선택하라고 설득하면 무슨 기분일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효능 잉글랜드 차출 3번이나 거절했다는 말이니깐 결국 독일 국대 가겠네...

이제, 스포르트1의 플로리안 플라텐버그는 비아그라 효능 그들이 급하게 차출하는 이유를 밝혔는데, 잉글랜드의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이미 세 번이나 무시알라를 차출했다. 그러나 그 윙어는 지금까지 각각의 차출을 거절했지만, 이 거절은 멈출 수 있다.


"상황이 급박해지고 있다. 요아힘 뢰브 감독과 비어호프 단장은 2월 무시알라와 미팅을 가질 것이다. 이미 사우스게이트는 3번이나 무시알라에게 전화했다."


풀럼 미드필더 장 미카엘 세리, 보르도 임대 이적 임박


풀럼 미드필더 장 미카엘 세리가 이번 시즌 막판까지 보르도로 임대 이적할 예정이다.



가디언에 따르면 2018년 니스에서 £25M으로 계약한 세리는 다시 리그1과 장루이 가셋의 팀으로 향할 것으로 예상된다. 


장 미카엘 세리는 카라바오컵에서 올 시즌 풀럼을 위해 단 한 번의 선발 출전도 하지 않았으며, 프리미어리그에 출전하지 못했다.


3년 전 세리는 많은 찬사를 받은 계약에도 불구하고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낙제점을 받았다. 


그러나 그 시즌에 34경기에 출전해 단 1골 3도움만 기록해 자신의 이적료에 부응하지 못했고, 풀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되었다.


챔피언쉽에 출전하고 싶은 욕망을 거의 보이지 않았던 세리는 지난 시즌을 갈라타사라이에서 임대로 보냈다. 


갈라타사라이가 계약 연장에 관심을 보인 것으로 파악되지만 세리는 프랑스로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이 29살의 선수는 풀럼에서 계약기간이 1년 남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